DC에서 미국반도체 사려던 종목이 없는데 https://theqoo.net/stock/4253241442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70 하나로 미국ai메모리반도체 탑4 사려고했는데 없네..미국반도체 etf 추천받을수있을까코덱스 미국반도체가 제일 보편적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