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k반도체 탑투 (에탑) 이거 낼 9시에 오픈하자마자 살거야? https://theqoo.net/stock/4253355717 무명의 더쿠 | 18:19 | 조회 수 716 아님 낼 하루중으로 호가상태나 가격 지켜보면서 분할드갈거야? 아님 하루이상 더 지켜볼거야? 들어갈 덬들 전략 알려주오! 나 신규상장etf첨사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