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1억 이상 보유자는 전체 투자자중 닉스 기준 6% , 전자 기준 4%도 안됨
2. 재미있는 점은 1억이상 보유자들 평단이 더 높음 (옛날부터 존버한 사람은 적고 AI붐 이후로 거금 진입한 사람이 많다는 이야기가 아닐지?)


1. 1억 이상 보유자는 전체 투자자중 닉스 기준 6% , 전자 기준 4%도 안됨
2. 재미있는 점은 1억이상 보유자들 평단이 더 높음 (옛날부터 존버한 사람은 적고 AI붐 이후로 거금 진입한 사람이 많다는 이야기가 아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