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만기됐는데 isa로 싹 들어가야지 https://theqoo.net/stock/4253478132 무명의 더쿠 | 20:02 | 조회 수 70 슨피나스닥다우존스 기다려라아 근데 또 뭐 추천할만한 종목 있음? 고배당etf 생각중이긴한데 플러스고배당 ㄱㅊ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