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덱스-->솔탑으로 일부 갈아타는 거 어떨까? https://theqoo.net/stock/4253187990 무명의 더쿠 | 16:02 | 조회 수 304 반도체가 좀 더 갈 거라는 가정 하에 코덱스 평단이 8만이라 일부 수익실현도 하고 앞으로 솔탑 수익률이 좀 더 높을 걸 노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