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실물경제며 자영업자며 고용지표며 뭐 하나 제대로 굴러가는게 없는 상황 그잡채ㅠㅠ
실적 좋은 코스닥 주식도 다 폭락시키면서 수급은 삼하로 쏠리고
에휴 그냥 좀 답답하기만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