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전에도 하닉 배당 짜다고하면 https://theqoo.net/stock/4253174690 무명의 더쿠 | 15:51 | 조회 수 417 ㅈㄴ입막음 심했음ㅋㅋㅋ기술주가 뭔 배당을 주냐면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