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일 ls도 힘내줘라 이런장에 일단 더 안빠지고 지키기만해도 다행임 ㅠㅠ 그래야 전력턴도 언젠가 올거같음 팀 전력 화이팅
잡담 핵전러 삼대장 즐찾해서 매일체크하는데 효뚱이가 잘버텨주고있네
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일 ls도 힘내줘라 이런장에 일단 더 안빠지고 지키기만해도 다행임 ㅠㅠ 그래야 전력턴도 언젠가 올거같음 팀 전력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