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매일우유 들어간 라떼만 마시고 폴바셋 좋아해서 매일유업 주식 샀다가 5년 넘게 들고 있다가 -40퍼에 걍 손절함; 너네도 브랜드 애정으로 샀다가 손절한 주식 있니? 주식에 사적인 감정을 넣으면 안된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