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때 미장(엔비디아 메타 일라이릴리) + 장원영 보고 에이피알, 대통령 보고 코덱스 막 이런거 사서 수익볼때라 다른거 안보고 걍 에이피알이랑 코덱스 릴리 이런것만 검색해보려고 주방 가끔 놀러오고 그럤는데 그때 막 들어올때마다 덬들이 하닉 뭐 올랐다 ㄷㄷ 이러고 있엇거든?
근데 나는 하닉이 뭔지 모르겠고요 내가 가지고 있는애들애만 집중함 ㅋㅋㅋㅋㅋㅋㅋ 크흡.. 그때 주의깊게 봤어야했는뎈ㅋㅋㅋ 그래도 에이피알이랑 미장으로 수익 난 애들 좀 팔고 그걸로... 주방참고해서 아 그때 그 하이닉스인가 올때마다 말 많던거 사볼까나...~ 해서 진짜 아무생각없이 50만원대쯤에 어케저케 탑승 시작하고 꾸준히 사모아서 지금은 평단 90만원임.. 많이는 못샀지만.. 그때의 주방.. 정보도 알찬거 많았고 진짜 좋았오... 물론 지금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