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년반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 보내줄까 폰수익 봤던 고점만큼 더 안오를거같고.. 걍 이거 팔고 다른거 살까 싶기도 하고
잡담 테슬라 주주들 있니.........
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한 2년반 가지고 있었는데 이제 보내줄까 폰수익 봤던 고점만큼 더 안오를거같고.. 걍 이거 팔고 다른거 살까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