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크론 실발이 언제임?
393 4
2026.06.22 15:39
393 4

내일이야?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7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709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0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924 잡담 수익율이 높아갈수록 시드가 너무 아쉽다ㅠㅠ 18:28 8
806923 잡담 스퀘어 누가 올리는거야... 18:28 29
806922 잡담 금감원장 심지어 전공자도아니네 18:27 73
806921 잡담 난 주식하면서 T인거 더 실감함 2 18:27 71
806920 잡담 스퀘어는 왜 오르는거야 4 18:27 123
806919 잡담 쨌든 일단 코스피 만은 갈꺼야 18:27 49
806918 잡담 슼 쉬니깐 닉스가 야금야금 올리네 18:26 40
806917 잡담 약간 삼전기 스퀘어같은거는 2주씩은 사야되는듯ㅋㅋㅋ 2 18:26 112
806916 잡담 나 스퀘어 179에 진입해서 20만원까지 오를때도 너무 높다 참다가 겁나서 뺐거든 2 18:25 145
806915 잡담 스퀘어 팔고 쏠탑 주수 늘리려고 18:25 63
806914 잡담 슨피 들어가는 타이밍 망해서 계속 시퍼럼 18:25 36
806913 잡담 오늘 하닉, 스퀘어가 쐈으니 내일은 삼전이 쏘고 18:25 92
806912 잡담 와 이노텍은 진짜 안될놈 2 18:25 134
806911 잡담 TIGER 글로벌AI액티브가 맘에 드는데 18:25 64
806910 잡담 ㅈㄴ 설레발이긴 한데 하닉 매수 목표 계속 바뀌다 연말까지 300잡았는데 18:24 79
806909 잡담 국장이고 미장이고 너무 고점이다 4 18:23 385
806908 잡담 하닉은 장마감 이후에 계속 292-293 하는거같은데 스퀘어가 미친듯이 쏘네 2 18:23 206
806907 잡담 isa 20 irp 10 연금저축 10만원씩 담달부터 모은다... 1 18:23 55
806906 잡담 국장 오늘 하닉 290에 팔아서 아쉬운데 낼 300가면 한주 더 팔아봐야지 18:23 30
806905 잡담 lg라고도 안불러주고 l붙은거라고하네 개웃김.. 18:22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