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오늘 하루 종일 매수하려고 보고 있는데 지금 떨어지다가도 다시 오르고 해서 애매해
평단 347 인데 34에 추매하고 싶은데 걍 지금 추매해야하나..
주식 넘 어렵다 점심 메뉴도 못고르는 사람인데 몇백을 살까 말까 하루종일 고민하다니 ㅠㅠ
삼전 오늘 하루 종일 매수하려고 보고 있는데 지금 떨어지다가도 다시 오르고 해서 애매해
평단 347 인데 34에 추매하고 싶은데 걍 지금 추매해야하나..
주식 넘 어렵다 점심 메뉴도 못고르는 사람인데 몇백을 살까 말까 하루종일 고민하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