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여론 보고 왔다갔다 할때마다 손해봄
그냥 주방 여론 안보고 내생각대로 움직엿음 플러스였을텐데
주방 여론으로 움직여서 마이너스 본게 있어서 (물론 내 선택임!!! 주방 때문이라는게 아니라 주방 보고 흔들린 나의 선택때문임!!!)
그냥 나는 이제 걍 내가 판단하는게 더 강한것같아.. 물론 어느정도 주방 참고하긴하는데 절대적으로 믿지는 않는다는 뜻..ㅇㅇ
주방 여론 보고 왔다갔다 할때마다 손해봄
그냥 주방 여론 안보고 내생각대로 움직엿음 플러스였을텐데
주방 여론으로 움직여서 마이너스 본게 있어서 (물론 내 선택임!!! 주방 때문이라는게 아니라 주방 보고 흔들린 나의 선택때문임!!!)
그냥 나는 이제 걍 내가 판단하는게 더 강한것같아.. 물론 어느정도 주방 참고하긴하는데 절대적으로 믿지는 않는다는 뜻..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