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 가격 크면 드는 생각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덬들 삼전 하닉 레버 해?
- 21:13
- 조회 4
- 잡담
-
- 이찬진, '레버리지 ETF' 과열에 "드러누워서라도 막을 걸 후회"
- 21:13
- 조회 64
- 스퀘어
-
- 암드레버 주주들은 얼마에 팔거야?
- 21:12
- 조회 5
- 잡담
-
- 대통령은 오는 29일 청와대에서 간담회를 열어 지역 균형발전 계획을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인공지능(AI) 관련 주요 기업 최고경영진이 참석하는 방안이 논의되고 있다. 이날 간담회에서 삼성과 SK의 호남권 투자 계획이 발표될 것으로 예상된다.
- 21:12
- 조회 40
- 잡담
-
- 마크롱 실발후 내린다고 다들 예상해서 또 모르겠네...
- 21:12
- 조회 47
- 잡담
-
- 너네 계좌 종목 몇개임?
- 21:12
- 조회 5
- 잡담
-
- 엇 펭귄이 계속 오른다??
- 21:12
- 조회 23
- 잡담
-
- 나스닥도 지금이 고점이야?
- 21:11
- 조회 209
- 잡담
-
- 슨피 나스닥은 보통 1년뒤면 어느정도 올라있어?
- 21:11
- 조회 114
- 잡담
-
- 미장 얼마전 월마트 200일선 딥키스하면 사라는 글 있었는데
- 21:10
- 조회 171
- 잡담
-
- 스엑 무담보 선순위 채권 발행한다는데
- 21:10
- 조회 135
- 잡담
-
- 델레 진짜 어카지 목욜전엔 빼고싶은데 ㅅㅂ
- 21:10
- 조회 39
- 잡담
-
- 에탑 얼마나 사면 좋을지 감이안온다
- 21:10
- 조회 143
- 잡담
-
- 네이버 평단 27이면 탈출 기회 한번씩은 오지?
- 21:10
- 조회 47
- 잡담
-
- 에탑사여?????????? 쏠탑 240주 불타다가
- 21:10
- 조회 174
- 잡담
-
- 나는 하닉 삼성전자는 거품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스퀘어 삼성전기는 좀 거품같아서 쏠탑 어케해야할지
- 21:09
- 조회 185
- 잡담
-
- 폰수익이 사이버머니라면 폰손실도 사이버머니다
- 21:09
- 조회 76
- 잡담
-
- 방금 이재용 샘올트먼 작년 사진 아냐?
- 21:08
- 조회 162
- 잡담
-
- 단타치면 돈 벌 수 있는데 근데 문제는
- 21:08
- 조회 165
- 잡담
-
- 밴스가 뭐 발표했대
- 21:08
- 조회 5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