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나라 돈 퍼주는거 극혐하면서 돈 많다는 이스라엘엔 왜 국방비 대줘? 아메리카 퍼스트 아니고 이스라엘 퍼스트 아니냐고
잡담 미국이 이스라엘의 국방비 3분의 1을 대주고 있다던데 트럼프 이건 왜 용인함?
4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딴나라 돈 퍼주는거 극혐하면서 돈 많다는 이스라엘엔 왜 국방비 대줘? 아메리카 퍼스트 아니고 이스라엘 퍼스트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