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커뮤하기 어렵다 하닉 조금이라도 부정적으로 달면 난리피우고 다른 주식 이야기해도 들어와서 뭐라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약간 한창때 코인열풍과 21년도 그 애플 테슬라 유행할 때 테슬라 일론 팬들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