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율은 역대 최고치 찍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원래는 개미들중에서도 일부만 했던 해외 레버리지를
국내에 도입해서 환율 낮춘다는 발상은 어디서 나오는거냐고 ㅋㅋㅋㅋ
국내 상장해서 접근성 낮춰주면 안하던 사람도 죄다 레버리지 하지
환율은 역대 최고치 찍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원래는 개미들중에서도 일부만 했던 해외 레버리지를
국내에 도입해서 환율 낮춘다는 발상은 어디서 나오는거냐고 ㅋㅋㅋㅋ
국내 상장해서 접근성 낮춰주면 안하던 사람도 죄다 레버리지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