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에 긁히는거 보면 종목만 보지 시장을 못보는듯 https://theqoo.net/stock/4253007830 무명의 더쿠 | 13:34 | 조회 수 351 실적 좋고 미래성 좋고 다 좋아 좋은데수급다빨려서 시장이 망해가는데 그걸 좋다고 할수있나 시장이 망하면 그 잘나가는 종목 누가 받쳐줄건데?이걸 이해 못하고 긁히는게 너무..너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