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여기가 바닥인가 싶어서 그냥 눈감고 물탔는데 지하가 더 있네..^^
지금 장에선 그냥 아니다 싶으면 손절이 답인가봐...
진짜 지금 내리는 게 비인지 내 눈물인지 모르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