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 그 해당가니까= 팔았단 글 많은거고
주식이 그 가격이니까= 샀다는 글이 많은거임
뭔 아예 개구라글 들고온거면 쳐패서 글삭하게하든 신고 먹일수있지만
자칭 뭐 개복치라 그런글 보고 흔들린다는 둥 이런 사유로 그런글 못쓰게는 못함 공지위반임ㅇㅇ
본인이 그런거 싫음 필터링을 하는게 맞음
이렇다 저렇다 할게 아니라
주식이 그 가격이니까= 샀다는 글이 많은거임
뭔 아예 개구라글 들고온거면 쳐패서 글삭하게하든 신고 먹일수있지만
자칭 뭐 개복치라 그런글 보고 흔들린다는 둥 이런 사유로 그런글 못쓰게는 못함 공지위반임ㅇㅇ
본인이 그런거 싫음 필터링을 하는게 맞음
이렇다 저렇다 할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