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전기,대한전선 개폭락인데 ㅠㅠ https://theqoo.net/stock/4252993038 무명의 더쿠 | 13:21 | 조회 수 209 예수금이 있긴 있는데... 일진전기,대한전선에 물타기 할까.. 그냥 삼하에 넣을까?...... 일진전기,대한전선이 전망은 좋을거 같은데.. 너무 폭락이라...... 고민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