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공장에서는 로봇 투입도 점점 늘어나고있고
기업뿐만 아니라 소비자한테도 어느정도 확장되가고 있는거보니까
진짜 멀지않은때에 가정용 로봇, 요양 로봇 활성화 곧인듯..
슼에서 웨어러블 로봇 보고 신기해서 현피나 현대차 그룹주나 살까 째려보게됌
이미 공장에서는 로봇 투입도 점점 늘어나고있고
기업뿐만 아니라 소비자한테도 어느정도 확장되가고 있는거보니까
진짜 멀지않은때에 가정용 로봇, 요양 로봇 활성화 곧인듯..
슼에서 웨어러블 로봇 보고 신기해서 현피나 현대차 그룹주나 살까 째려보게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