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3형모델까지 개쩔게 팔았고 그게 하닉이 주력이니까
지금 삼전 삼전 얘기하는건 4부터 삼전 대세될거고 파운더리 패키징 판매 플러스알파 되서 그런거아냐?
두기업 중에 어느곳이 더 잘팔든 지금 둘다 개쩌는 상황인데 이게 왜 버블? 구매수요가 사라지거나 매출이 주는것도 아닌데
엔비디아 치고올라갈때를 생각하면 듣보잡 망해가는회사가 1등먹는 거와 가까운거아님?
주가 순간 하락하면 줍줍해야할 기회인거 같은데
지금 삼전 삼전 얘기하는건 4부터 삼전 대세될거고 파운더리 패키징 판매 플러스알파 되서 그런거아냐?
두기업 중에 어느곳이 더 잘팔든 지금 둘다 개쩌는 상황인데 이게 왜 버블? 구매수요가 사라지거나 매출이 주는것도 아닌데
엔비디아 치고올라갈때를 생각하면 듣보잡 망해가는회사가 1등먹는 거와 가까운거아님?
주가 순간 하락하면 줍줍해야할 기회인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