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수는 상승장인데 전체적으로 보면 한개의 섹터만 오르는 전형적인 하락장 주가거든
무명의 더쿠
|
13:18 |
조회 수 275
보통 하락장에도 이렇게 오르는 주식은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게 시총 1,2위 기업이라는게 이번 하락장의 특이점일 뿐 ㅎㅎ
보통 하락장에도 이렇게 오르는 주식은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게 시총 1,2위 기업이라는게 이번 하락장의 특이점일 뿐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