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이 의도적으로 나한테 혼란을 주려고 글 썼다는 듯이 생각해서;ㅋㅋ 그냥 걱정되서 걱정된다하고 팔았으니까 팔았다한 건데 커뮤글을 너무 시시각각 다 보는게 문제 아닐지..
잡담 패닉셀을 유도한다고 은근 비꼬는 거보면 사실 좀...주인공병같음
18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들이 의도적으로 나한테 혼란을 주려고 글 썼다는 듯이 생각해서;ㅋㅋ 그냥 걱정되서 걱정된다하고 팔았으니까 팔았다한 건데 커뮤글을 너무 시시각각 다 보는게 문제 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