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생활친화적인 기업이고(각종 가전제품, 모바일기기 판매) 사회환원도 삼전이 그래도 하닉보다 더 잘하는거같은느낌도 있고...... 우리나라 대장기업느낌이 커서 그런건지
잡담 일개국민입장에서 하닉보다 삼전에 더 정이 감ㅋㅋㅋㅋ
21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일단 생활친화적인 기업이고(각종 가전제품, 모바일기기 판매) 사회환원도 삼전이 그래도 하닉보다 더 잘하는거같은느낌도 있고...... 우리나라 대장기업느낌이 커서 그런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