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물량으로 승부봐서 그리고 심지어 영업이익률도 더 높을걸 그러니 거품 꼈다 말 나오는거 ㅇㅇ adr 규모도 엄청 크지 않아서 본장에 당장 막 반영된다 볼 수가 없을텐데
잡담 애초에 삼전 반도체와 하닉 수익으로 해도 삼전이 1.8배 더 높을걸
8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여기가 물량으로 승부봐서 그리고 심지어 영업이익률도 더 높을걸 그러니 거품 꼈다 말 나오는거 ㅇㅇ adr 규모도 엄청 크지 않아서 본장에 당장 막 반영된다 볼 수가 없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