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하닉은 예수금 없어 못 들어가고 오전에는 삼전도 같이 오르길래 설마 매수될까 싶어서 34만8천에 그냥 걸어놨는데 사져버렸네ㅋㅋ
기대도 안 했는데 이럴 거면 34만 5천에 걸어놓을걸ㅋㅋㅋㅋ 전부 다들 하닉에 몰린 거야? 삼전 더 떨어지나요?
어차피 하닉은 예수금 없어 못 들어가고 오전에는 삼전도 같이 오르길래 설마 매수될까 싶어서 34만8천에 그냥 걸어놨는데 사져버렸네ㅋㅋ
기대도 안 했는데 이럴 거면 34만 5천에 걸어놓을걸ㅋㅋㅋㅋ 전부 다들 하닉에 몰린 거야? 삼전 더 떨어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