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반도체 기대감 뿐만 아니라 도요타가 아니 정확히 말하면 자동차 시장이 너무 힘들어서 실적이 받춰줘서 된거지
삼전 반도체가 하닉보다 더 잘 버는데 지금 다른 분야도 아니고 진짜 당황스럽다 ㄹㅇ 이제 진짜 실적도 안 보는 장으로 돌입한듯
지금 반도체 기대감 뿐만 아니라 도요타가 아니 정확히 말하면 자동차 시장이 너무 힘들어서 실적이 받춰줘서 된거지
삼전 반도체가 하닉보다 더 잘 버는데 지금 다른 분야도 아니고 진짜 당황스럽다 ㄹㅇ 이제 진짜 실적도 안 보는 장으로 돌입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