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국장이랑 미장 다 하는데 국장이야 8시까지지만 미장시간에도 신경쓰여서 깨어있을때 많다보니 새벽에 잠 잘못자는적 많거든 근데 미장지수만 하면 이런저런 변수들 신경안쓰고 미장시간에도 주식창 안보고 그렇게 사는 덬들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