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지금 adr 기대감도 있고 호재가 많다는 건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적무새들이 그렇게 좋아하던 실적으로 봐도
진짜 순환매 > 반도체만 > 이젠 하닉만 인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