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요즘 전력 얘기 많이 나오길래 개별주 아니면 핵전 사고싶은데 반도체 때문인지 계속 내려서 진입 타이밍을 못잡고 있거든 아님 나 또 고집 부리는건가 반도체나 살까..
잡담 핵전 진입 해봐도 될까
125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요즘 전력 얘기 많이 나오길래 개별주 아니면 핵전 사고싶은데 반도체 때문인지 계속 내려서 진입 타이밍을 못잡고 있거든 아님 나 또 고집 부리는건가 반도체나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