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억 2천정도
천만원 국장
2천 isa 슨피나스닥
어음5천
예금2천
도약 2천 좀 넘게
나머지 적금& 청약&미장 쪼꼼
예금 너무낮아서 어음넣은건데 좀 조절할까? ㅠ
퇴직연금 하고있고
연저펀은 걍 마지막에 공제 부족한금앨 보고 넣고있어
천만원 국장
2천 isa 슨피나스닥
어음5천
예금2천
도약 2천 좀 넘게
나머지 적금& 청약&미장 쪼꼼
예금 너무낮아서 어음넣은건데 좀 조절할까? ㅠ
퇴직연금 하고있고
연저펀은 걍 마지막에 공제 부족한금앨 보고 넣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