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전 전기 품질이 좋고 생산량 많은것도 이유중에 하나라는데 그럼 미국 빅테크 기업들이 한전 주식 좀 크게 사줘라~ 안그래도 다음 분기 전기요금 동결 하던데 최소한 이런거 들여오려면 전력쪽에 투자든 뭐든 크게 해주던가 전기세 더 내던가 해죠라~ 심지어 한전 공기업이라 전기 많이 쓸수록 한전에는 부담이 늘어나는데 저런거 들어와봤자 좋은 거 없어!
그리고 난 한전에 물려있는 쥬쥬라서 원덬은 이미 가지고 있음...^^

한전 전기 품질이 좋고 생산량 많은것도 이유중에 하나라는데 그럼 미국 빅테크 기업들이 한전 주식 좀 크게 사줘라~ 안그래도 다음 분기 전기요금 동결 하던데 최소한 이런거 들여오려면 전력쪽에 투자든 뭐든 크게 해주던가 전기세 더 내던가 해죠라~ 심지어 한전 공기업이라 전기 많이 쓸수록 한전에는 부담이 늘어나는데 저런거 들어와봤자 좋은 거 없어!
그리고 난 한전에 물려있는 쥬쥬라서 원덬은 이미 가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