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총 바뀐걸로 버블일지 아닐지 모르는거아냐? https://theqoo.net/stock/4252934577 무명의 더쿠 | 12:23 | 조회 수 707 시비아니고 진짜 궁금해서ㅠ원래 이거저거 다 끌어와서 주가에반영하니까.. 삼전이 실적 더 좋아도 하닉의 미래를 보고 주가에 반영된거 아닌가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