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50주 팔았는데 꼴랑 19만원 벌었음 ㅜㅜㅋㅋㅋ
그땐 계속 10-11 오락가락했어서 무서워서
반절이라도 덜자 싶어서 판 거였는데
이렇게 빨리 13터치를 할 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