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코인 상장 어쩌고로 700인가 넣은거 뒤늦게 알고 개뭐라고 했는데 아직까지 그거 사기 아니라고 믿고 있음..
주변에 주식하는 친구들 있는데 어떤 한 아저씨가 오늘 카카오에서 돈을 넣어놓으면 알아서 주식 배분해서 넣어주는게 있다고 하는데
그런게 있긴해?
내ㅔ가 뭐라고 하면 듣지도 않아ㅡㅡ
최근에 코인 상장 어쩌고로 700인가 넣은거 뒤늦게 알고 개뭐라고 했는데 아직까지 그거 사기 아니라고 믿고 있음..
주변에 주식하는 친구들 있는데 어떤 한 아저씨가 오늘 카카오에서 돈을 넣어놓으면 알아서 주식 배분해서 넣어주는게 있다고 하는데
그런게 있긴해?
내ㅔ가 뭐라고 하면 듣지도 않아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