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삼전만 갖고있는데 솔까 삼전보다 코덱스200이 더 수익률 좋음 비슷한 시기에 삼 ㅋㅋㅋ삼전은 지수보다 더 안감 이러다 내릴때는 하닉보다 더 내림
잡담 솔까 반도체만 불장× 하닉만 불장ㅇ
376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삼전만 갖고있는데 솔까 삼전보다 코덱스200이 더 수익률 좋음 비슷한 시기에 삼 ㅋㅋㅋ삼전은 지수보다 더 안감 이러다 내릴때는 하닉보다 더 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