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나만해도 걍 짧게 1년 길게 3년 보고 들어감 장기적으로 보면 우리나라 로봇주 대장이 될 거는 확실하다 생각해서
근데 내가 들어간 올해 초만 해도 그냥 가볍게 들어갈 정도의 크기였는데
지금은 가볍게 들어갈 정도의 크기는 아닌듯 1주 자체가 60-70선을 왔다갔다 하니
암튼 쭉 나는 관망 할 생각이지만 새로 사는 거라면 추천 안 할 거 같음..
ㅈㄱㄴ
나만해도 걍 짧게 1년 길게 3년 보고 들어감 장기적으로 보면 우리나라 로봇주 대장이 될 거는 확실하다 생각해서
근데 내가 들어간 올해 초만 해도 그냥 가볍게 들어갈 정도의 크기였는데
지금은 가볍게 들어갈 정도의 크기는 아닌듯 1주 자체가 60-70선을 왔다갔다 하니
암튼 쭉 나는 관망 할 생각이지만 새로 사는 거라면 추천 안 할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