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heqoo.net/stock/4252250683
걱정되는건 윗글 끌올
입에 풀칠만하고사는 전업덬 미장위주로했고, 국장은 코로나이후로 복귀한거긴한데, 보통 고점대비 30%정도면 신규진입은 하지말라고함
업사이드만큼 하방도 열려있어서, 나만 고점에 버려지면 어떡하지하는 공포가 있거든
특히 국장은 실적이 받쳐지면 센티멘탈이 미쳐가지고 모멘텀폭등이 잦음 (최근 3개월 현대차 엘전 삼천당 삼전기 이노텍 등등..)
주식은 언제나 기회는 있고, 일단 안잃고 멘탈이 건강해야 이기는 게임이라 생각해...
지금 엄청 포모가 오는건 너무나 잘 알겠는데, 실적을 뛰어넘어서 주가가갈때는 그만큼 떨어질것도 각오해야돼
무서우면 좀 덜 먹더라도 etf를 추천함 진짜루..
파티가 한창일때, 나가려는사람도 있다는걸 기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