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혀두고 까먹었던 돈인데 더 벌수있었는데 포모와요ㅠㅠ이러는데 그 수익이 억단위..남들은 다들 10억 20억 번다는데 너무 후회된다함..10억을 누가버는데요
잡담 근데 이렇게 오를수록 비틱질 진짜많다(주방얘기아님)
354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묵혀두고 까먹었던 돈인데 더 벌수있었는데 포모와요ㅠㅠ이러는데 그 수익이 억단위..남들은 다들 10억 20억 번다는데 너무 후회된다함..10억을 누가버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