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분 좋아서 대놓고 자랑 한번 할게
634 6
2026.06.22 18:16
634 6
GWydYV

작년5월 천만원 금융고배당 커드콜  천만원 코덱스200커버드콜 딱 2천 투자하다가 올 1월 금융고배당주 전부 매도하고 코덱스200커버드콜 매수해서 올인했는데

평가금액이  6049만원 됐어

지금 주가 유지한다면 다음달 중순에 배당도 87만원쯤 나올 예정

처음 2000 넣고 더이상 입금 없이 매달 들어오는 배당 재투자 결과 1년 하고 한달 지났는데 대만족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4,7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2,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2 05.20 11,046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4,932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0,5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069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5,147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6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06909 잡담 샌레 마이크론 실발 후에 들어갈까 19:36 2
806908 잡담 1주라 고민돼 마이크론 1170이면 실발 전 팔거같아? 1 19:36 8
806907 잡담 샌레에 돈 몰빵할껄...ㅜ 19:35 21
806906 잡담 덬들아 나무증권 기관 수급 -찍히는데 19:34 94
806905 잡담 내일 삼전기 이틀치 쏜대 7 19:34 205
806904 잡담 ㅇㅈㅅ 여름이불 골라줄 덬 구해요 16 19:33 121
806903 잡담 샌레는 진짜 미쳤다 (p) 3 19:33 184
806902 잡담 하닉 연말까지 들고가는게 좋겠지 19:33 44
806901 잡담 마크롱은 어때? 브컴처럼 입 싼애 아니지? 19:33 10
806900 잡담 내일도 스퀘어 삼전 하닉은 오를까? 1 19:32 158
806899 잡담 와퍼세트 하나 먹긴했는데 하닉 보기만해도 안먹어도 배부르다 19:32 22
806898 잡담 주방세력들아 나 에탑 눌리면 많이 살거니까 너희도 조금씩이라도 사줘 2 19:32 116
806897 잡담 본장에 스퀘어로 3만원 앱장에 또 3만원 벌었어 19:32 54
806896 잡담 타미 존버단 있어...? 9 19:32 85
806895 잡담 삼전+삼전우 해도 하닉이랑 시총 차이 150조 정도밖에 안 나네 19:31 55
806894 잡담 마이크론 실발 후 빠지는 정도가 어느정도 되려나.... 5 19:31 214
806893 잡담 스퀘어로 그래도 오늘3만원ㅋㅋ익절했는데 사람마음이;첨봤을때랑40만원오른거보니까 뭔가 계속 아쉽고 19:31 32
806892 잡담 와 오늘 본장 언제 스퀘어를 샀어도 19:31 139
806891 잡담 하닉 300이먄 미련없이 판다 했는데 19:31 131
806890 잡담 이노텍 180일땐 무슨 호재가 있었어???? 1 19:31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