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 5인 미만인데 중소기업도 아니고
작년에 어쩌다 총급여 3600 넘어서...ㅜ
하 우대형 못받는데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돼..
지금까지 70만원*17회 납입했고
우대금리 5.1%에 만기 때 추가로 1.1% 더 받을 예정이야
1년 반밖에 안됐는데
일단 스테이가 낫나...????
유튜브 봐도 애매하고 지피티는 반반이라니까 더 헷갈리네...ㅜㅜㅜ
우리회사 5인 미만인데 중소기업도 아니고
작년에 어쩌다 총급여 3600 넘어서...ㅜ
하 우대형 못받는데 가야되나 말아야되나 고민돼..
지금까지 70만원*17회 납입했고
우대금리 5.1%에 만기 때 추가로 1.1% 더 받을 예정이야
1년 반밖에 안됐는데
일단 스테이가 낫나...????
유튜브 봐도 애매하고 지피티는 반반이라니까 더 헷갈리네...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