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속시원함 주린이 이번에 단타 함부로 하는 거 아니라는 거 커피값 벌고 깨닫게 돼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함 ^^....
잡담 개웃기다 삼전기 금욜 229에 사서 오늘 230에 팔고 커피값 정도 벌음
11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속시원함 주린이 이번에 단타 함부로 하는 거 아니라는 거 커피값 벌고 깨닫게 돼서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