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이나 주변에서 빚투해도 되냐고 물어보면 일단 ㄴㄴ
자기가 알아서 선택할 리스크이지 남에게 추천?은 절대 못함
다만 나는 예금이 조금 들어가 있는데 그 정도 안에서 빚투함
내가 위험하게 레버리지 투자하는것도 아니고
안정적이라고 생각하고 저점(내릴때)일때 들어간거라
지금은 괜찮는 선택이였다고 생각해
그런 상황에서 주방에 대출 받거나 빚투해도 되냐고 물어볼정도면 아니라고 답변해주는게 옳다고 생각함
자기가 알아서 선택할 리스크이지 남에게 추천?은 절대 못함
다만 나는 예금이 조금 들어가 있는데 그 정도 안에서 빚투함
내가 위험하게 레버리지 투자하는것도 아니고
안정적이라고 생각하고 저점(내릴때)일때 들어간거라
지금은 괜찮는 선택이였다고 생각해
그런 상황에서 주방에 대출 받거나 빚투해도 되냐고 물어볼정도면 아니라고 답변해주는게 옳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