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에 레진 바꿔서 공구체 주사위 돌릴 예정이구 여기서 어떻게 더 치확을 올려야할지 모르겠다 ㅠ

+유물파밍이 왜 짜릿한지 알 것 같다 부옵이 진짜 안붙어


+유물파밍이 왜 짜릿한지 알 것 같다 부옵이 진짜 안붙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7 | 06.27 | 16,83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0,52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58,56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47,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28,313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 | 잡담 | 애쉬베일 세팅 이정도만 하면 되려나? 1 | 01:22 | 77 |
| 51778 | 잡담 | 에바1돌인데 키레네명함은 별로지? 1 | 06.27 | 155 |
| 51777 | 잡담 | 나도 드디어 파이논 넨도 받았당! 3 | 06.27 | 176 |
| 51776 | 잡담 | ㅇㅊ 덬들아 아처 1돌 어때 2 | 06.27 | 247 |
| 51775 | 잡담 | 천블 재료도 다 못캤는데 히메코랑 린 꺼는 언제 또 캐냐 | 06.27 | 38 |
| 51774 | 잡담 | ㅇㅊ ㅉㄹㅅ 린 유물 장신구 뭐끼는지 나왔어? 2 | 06.27 | 263 |
| 51773 | 잡담 | 키레네,,명함..... 1 | 06.27 | 192 |
| 51772 | 잡담 | 난 붕스 미니겜 이벤트들 대부분 그럭저럭 재밌음 2 | 06.27 | 244 |
| 51771 | 잡담 | 픽셀비행기 이벤트 재밌다 3 | 06.27 | 166 |
| 51770 | 잡담 | 아니 아집 유물 개빡친다 한 500개 뽑을 동안 유효옵 1도 업더니 4 | 06.27 | 222 |
| 51769 | 잡담 | 새삼 키레네 예쁘다........ 2 | 06.27 | 374 |
| 51768 | 잡담 | ㅂㅌ 히아킨한테 선택받았어 5 | 06.27 | 501 |
| 51767 | 잡담 | 에바네시아 생각보단 괜찮은 듯 1 | 06.27 | 298 |
| 51766 | 잡담 | 담주금욜벌써 4.4 공방이다 | 06.27 | 85 |
| 51765 | 잡담 | 사이퍼는 진지하게 AS 안하나 3 | 06.26 | 450 |
| 51764 | 잡담 | 4.3 아직 안 밀었는데 로그인 화면에서 스포 당함 | 06.26 | 230 |
| 51763 | 잡담 | 화폐전쟁 4배속 만들어주세요 제발 8 | 06.26 | 332 |
| 51762 | 잡담 | 어벤이랑 파이논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3 | 06.26 | 373 |
| 51761 | 잡담 | 진령 놀이공원 시작하면 금방이긴 한데 되게 번거로우니까 미리 해 둬 7 | 06.26 | 487 |
| 51760 | 잡담 | 매셋 진짜 안 나온다 1 | 06.26 | 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