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페이트 배포주는거 원래는 길가 받으려고 했는데
테섭 보니 지금은 추공이랑은 거의 시너지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내가 세이버를 뽑을 계획이 없거든
지금 아처는 명전으로 아직 혼돈이나 종말은 잘 돌고 있어서 그냥 아처 1돌 만들어서 계속 쓸까 고민중임
테섭 보니 지금은 추공이랑은 거의 시너지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일단 내가 세이버를 뽑을 계획이 없거든
지금 아처는 명전으로 아직 혼돈이나 종말은 잘 돌고 있어서 그냥 아처 1돌 만들어서 계속 쓸까 고민중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