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중인 캐릭에서 파이논 빼자마자 공치치 붙어서 나옴
ㅅㅂ 이거 진짜 영향잇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이거 진짜 영향잇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17 | 00:05 | 8,1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8,84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48,46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7,58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17,696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76 | 잡담 | 키레네,,명함..... | 12:47 | 59 |
| 51775 | 잡담 | 난 붕스 미니겜 이벤트들 대부분 그럭저럭 재밌음 1 | 12:42 | 74 |
| 51774 | 잡담 | 픽셀비행기 이벤트 재밌다 2 | 12:05 | 61 |
| » | 잡담 | 아니 아집 유물 개빡친다 한 500개 뽑을 동안 유효옵 1도 업더니 3 | 11:09 | 112 |
| 51772 | 잡담 | 새삼 키레네 예쁘다........ 1 | 09:16 | 202 |
| 51771 | 잡담 | ㅂㅌ 히아킨한테 선택받았어 4 | 02:13 | 353 |
| 51770 | 잡담 | 에바네시아 생각보단 괜찮은 듯 1 | 01:05 | 244 |
| 51769 | 잡담 | 담주금욜벌써 4.4 공방이다 | 00:12 | 74 |
| 51768 | 잡담 | 사이퍼는 진지하게 AS 안하나 3 | 06.26 | 355 |
| 51767 | 잡담 | 4.3 아직 안 밀었는데 로그인 화면에서 스포 당함 | 06.26 | 198 |
| 51766 | 잡담 | 화폐전쟁 4배속 만들어주세요 제발 7 | 06.26 | 274 |
| 51765 | 잡담 | 어벤이랑 파이논이랑 만났으면 좋겠다 3 | 06.26 | 334 |
| 51764 | 잡담 | 진령 놀이공원 시작하면 금방이긴 한데 되게 번거로우니까 미리 해 둬 7 | 06.26 | 428 |
| 51763 | 잡담 | 매셋 진짜 안 나온다 1 | 06.26 | 193 |
| 51762 | 잡담 | 곽향 1돌해준다는게 실수로 2돌함 4 | 06.26 | 439 |
| 51761 | 잡담 | 아삿 진짜 역대급으로 잘 만든 빌런 같음 7 | 06.26 | 518 |
| 51760 | 스퀘어 | 즉흥순회공연 PV - 환락의 죽음 4 | 06.26 | 528 |
| 51759 | 잡담 | ㅇㅊ v5 요약 7 | 06.26 | 711 |
| 51758 | 잡담 | 얘네 히아킨 등황이 아직 쌩쌩하다고 생각해서 2 | 06.26 | 405 |
| 51757 | 잡담 | 곽향 이번에 받고 잘쓰는중인데 1돌해줄까? 4 | 06.26 | 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