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스를 좋아해서 붕스를 재밌게 하고 싶으면 그때그때 밀어주는 푸쉬팟 2돌해서 쓰는게 가성비로 나은 선택일텐데 나는 애초에 특정캐를 덬질하려고 붕스 설치했고 그 캐를 쓰기 위해서 붕스하는거라 그 캐를 좀이라도 더 써야해서 풀돌하고 서폿도 2돌은 해서 붙임. 파츠도 비록 약간만 상향이라도 나오면 갈아주고 유물도 10퍼만 효율 상승이래도 갈아타고...
가성비는 졸라 떨어지는데 그 캐 못쓰는 순간이 붕스 안하게 될 때라 어쩔 수 없음
가성비는 졸라 떨어지는데 그 캐 못쓰는 순간이 붕스 안하게 될 때라 어쩔 수 없음